A2공간 - 도움되는 글을 쓰자

ani2life.egloos.com

포토로그


그냥 잡담

※방명록은 따로 없고 무조건 최신글에 댓글 남기시면 됩니다. ^^

위드블로그



눅눅하고 질겨진 후라이드 치킨으로 요리 도전 평범한 잡담

이마트에 갔는데 '닭다리 후라이드 10개'를 파는 걸 봤습니다.
한참을 살펴봤는데 아무래도 튀김이 눅눅하고 질길 것 같았습니다.
하지만 '에이 설마 그런 팔겠어? ^^ ㅋ'라는 안일한 생각으로 구입했는데 역시나 눅눅하고 질겼습니다. ㅡㅡ^

저녁에 4조각까지 뜯어먹었다가 포기했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6조각을 어떻게 먹을지 고민하다가 다시 먹을 요리법을 생각하고 도전하기로 했습니다.

일단 뼈와 살을 분리합니다.
분리한 뼈는 왜 넣느냐구요?
발라먹어야죠.
아깝잖아요.


비장의 칠리소스!!!
이거로 버무리면 분명 만사 오케이 일꺼야 ㅋㅋㅋ


아낌없이 소스를 붓고~
사실 좀 아까움 ㅠㅠ


물은 대충 이정도? ㅡㅡa
그냥 감으로 막 넣었습니다.


뚜껑닫고 졸이기~
맛 없을까봐 내 마음도 쫄아듬 ㅠㅠ



짜잔~!
왠지 모습은 닭도리탕? ㅋ



시식 후기

생각보다 칠리소스가 적어서 칠리 맛이 약했습니다.
칠리소스만 충분하다면 훨씬 맛있을 것 같습니다.
결론은 눅눅하고 질긴 후라이드보다 훨씬 낫네요. ^^)b



핑백

  • A2공간 - 도움되는 글을 쓰자 : 2011년 내 이글루 결산 2011-12-31 14:00:06 #

    ... 1위: 영화(20회) | 리얼스틸 2위: IT(4회) | 음식사진 공유하고 맛집도 발견하는 아이폰 앱... 3위: 음식(2회) | 눅눅하고 질겨진 후라이드 치킨으로 요리 도전 4위: 일상(2회) | 2011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다녀왔습니다. 5위: 연애(1회) | 신고먹고 또 차단된 기대에 못미친 ... more

덧글

  • 2011/09/29 20:49 # 삭제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오산돌구 2011/09/30 20:09 # 삭제

    배고픈 지금 이시간에 이 포스트를 봤네요......하....ㅋㅋ
  • -A2- 2011/10/01 13:07 #

    본의아니게 테러가 되었군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