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2공간 - 도움되는 글을 쓰자

ani2life.egloos.com

포토로그


그냥 잡담

※방명록은 따로 없고 무조건 최신글에 댓글 남기시면 됩니다. ^^

위드블로그



신림 맛집 - 진짜 엔젤링 맥주를 파는 벨기에식 감자튀김 전문점 인데버프리츠 평범한 잡담

제가 간만에 마음에 쏙 드는 신림동 맛집을 찾았습니다.

엊그제 퇴근길에 동네에서 평소 못보던 매장이 생긴 것을 보았습니다.
무슨 매장인가 봤더니 벨기에식 감자튀김과 크림생맥주를 파는 곳 이었습니다.

처음에는 감자튀김을 포장해서 가져갈까 했는데 딱 보니까 이곳은 혼!자!서! 간단하게 맥주한잔 하기에 좋은 곳이라는 느낌이 팍 왔습니다.
그래서 일단은 집에 들려서 저녁을 먹고 밤늦게 맥주한잔 하러 다시 나오기로 했습니다.



부담없는 가격의 크림생맥주 2천원.

크림생맥주 답게 거품이 무척이나 부드럽고 술맛도 부드럽습니다.
쌉쌀한 맛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맞지 않을 수 있으나 부드럽고 고소한 맛은 여성분들이 좋아할 듯 싶습니다.



혼자와서 크림생맥주 한잔에 감자튀김 스몰 하나면 완전 딱 좋습니다.
감자튀김의 양이 넉넉해서 맥주를 2잔이나 마셨습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가격표가 보이는데 중요한건 가격표가 아닙니다.
진짜 중요한건 좌측 하단의 '하루에 2번 청소합니다.'라는 문구 입니다.

맥주 좋아하시는 분들중에 생맥주의 맛을 좌우하는 것중에 하나가 맥주관 청소라는 것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보통 호프집이 새로 생기면 맥주가 무척 맛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맛이 없어지는 곳들이 있는데 대부분이 맥주관을 청소하지 않아서 그렇습니다.

그런데 이 곳은 맥주관을 하루에 한번도 아니고 두번을 청소합니다.
이 매장의 사장님과 대화하면서 알았는데 감자튀김의 맛도 신경쓰지만 맥주 맛으로 승부를 보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여주셨습니다.



제가 맥주를 마시고 나서 컵에 남은 엔젤링 입니다.
이건 엔젤링이라기 보다는 완전 엔젤지층이네요.

엔젤링으로 광고하는 아사히 저리가라네요.

근데 매장 이름 인데버프리츠 너무 어려워요. ㅠㅠ

주소: 서울 관악구 신림동 1460-1 인데버프리츠





덧글

  • susie 2013/07/19 00:35 # 삭제

    우왕 킹왕짱이네요!!!!! 감맥이 진리~~!
  • -A2- 2013/07/19 00:37 #

    감맥짱! ㅋㅋㅋ
  • 화요 2013/07/19 04:23 # 삭제

    우와 완전 좋아보이네요. 집근처에 이런곳이 있다니 부럽습니다! 근처들를때 꼭 가봐야겠어요
  • -A2- 2013/07/20 18:04 #

    이거 때문에 제가 이 동네에 살고 있다는게 어찌나 기분 좋던지요 ㅋ
  • toice 2013/07/19 06:52 # 삭제

    와 이런 곳이 동네에 있다니!! 부러워요!!
  • -A2- 2013/07/20 18:05 #

    집이랑 가까워서 새벽에 쓱 나가도 되요. ㅋ
  • 지신 2013/07/19 10:11 #

    엔젤지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지네여. 오늘 날씨가 더워서 사진보는것만으로도 시원해지네여
  • -A2- 2013/07/20 18:06 #

    제가 사진을 시원하게 찍었나 보네요. ㅋ
  • saming 2013/07/23 14:43 # 삭제

    간단하게먹기 좋겠네요 우리동네엔 저런게 언제생기려나..
  • -A2- 2013/07/24 18:58 #

    네 정말 간단하게 먹기에 딱 좋아요. ㅎㅎ
  • 라리아 2013/08/11 11:35 # 삭제

    정말 시원해보이네요~
    요즘 저렴하게 크림맥주 즐길수 있는곳이 많던데..
    요즘 봉구비어에 푹 빠졌는데 신림이 최강이라 곧 갈 예정이예요~
    추천추천ㅎㅎ 적극추천
  • -A2- 2013/08/18 01:17 #

    저렴한 가격도 끌리지만 역시 맥주의 맛은 맥주관 청소를 꾸준히 하느냐가 핵심이죠. ㅎㅎ